備忘録

KPOPあれこれ

チョン・セウン (정세운)  :m (Mind) 歌詞和訳

※意訳・誤訳あり

How are you I’m fine

How are you I’m fine

오늘도 똑같은 대답
今日も同じ答え

대체 언제쯤이면
一体いつになったら

넌 대답을 더 길게 해줄까
もっと長い答えをくれるのか

얼어붙은 나의 맘을
凍りついた僕の心を

난 또 녹이려다 입이 나와
僕はまた溶かそうとして口が尖る

I’m so m
I’m so m

여기 좀 봐 여기야
ここを見てここだよ

두 손 번쩍 들고 있어
両手を挙げている

딱 한 번쯤은
一回くらいは

보는 척이라도 해주라
見るふりでもしてあげてよ

네 맘을 모르는 나는 참 바보야
君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僕はばかだ

내 맘을 모르는 너도 참 바보
僕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君もばか

아니다 넌 최고
いや君は最高だ

언제든 어디든 좋으니까 날 부르면
いつでもどこでもいいから僕を呼ぶなら

삐쭉 나온 입은 꼭 넣을게
つんと尖らせた唇は必ず仕舞うから

그땐 Tell me Tell me Mind
その時は Tell me Tell me Mind

아이고 심장아
ああ心臓

너무 빨리 뛰지 말자
あんまり早く走らないで

아니 생각해보니
いや考えてみたら

딱히 겁먹을 필요는 없는데
特におびえる必要はないのに

너의 말 한마디에
君の一言に

혼자 난리 나는 날 너는 알까
一人で騒いでる僕を君は知ってるの?

I’m so m
I’m so m

여기 좀 봐 여기야
ここを見てここだよ

두 손 번쩍 들고 있어
両手を挙げている

딱 한 번쯤은
一回くらいは

듣는 척이라도 해주라
聞くふりでもしてあげてよ

네 맘을 모르는 나는 참 바보야
君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僕はばかだ

내 맘을 모르는 너도 참 바보
僕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君もばか

아니다 넌 최고
いや君は最高だ

언제든 어디든 좋으니까 날 부르면
いつでもどこでもいいから僕を呼ぶなら

삐쭉 나온 입은 꼭 넣을게
つんと尖らせた唇は必ず仕舞うから

그땐 Tell me Tell me Mind
その時は Tell me Tell me Mind

또 할 거야 Question
またするよ Question

너는 안 해도 돼 Answer
君は答えなくてもいいよ Answer

사실 더 바랄 게 없어 난 ㅠ
実際はもっと望んでるものはないよ僕は ㅠ

네 맘을 모르는 나는 참 바보야
君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僕はばかだ

내 맘을 모르는 너도 참 바보
僕の気持ちがわからない君もばか

그래 우린 바보
そう僕たちはばか

언제든 어디든 좋으니까 날 부르면
いつでもどこでもいいから僕を呼ぶなら

삐쭉 나온 입은 꼭 넣을게
つんと尖らせた唇は必ず仕舞うから

모두 Tell me Tell me Mind
全部 Tell me Tell me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