備忘録

KPOPあれこれ

타샤니(Tashannie) 경고 歌詞和訳

※意訳・誤訳あり 勉強中なのでぜひご指摘くださいㅠㅠ 

 

Cuz a party ain't a party
Till we run thought it
Jigga babt t and the tsei
Whut whut
Party ain't a party
Till we run throught it
What yaah baby t
정말 니가 몰랐니
あんた本当に知らなかったの
우리가 만난다는 걸
私たちが付き合うってこと
너와 그는 이미 다 끝났잖아
あんたと彼はもう終わったじゃん
왜 또 그를 흔들어
なんでまた彼を揺さぶるの
내게서 뺏어가려 해
私から奪おうとしてる
이제서야 그가 필요해졌니
今になって彼が必要になったの
나와 나만의 baby boo
私と私だけのbaby boo
사랑은 for life
愛はfor life
너는 막을 수 없어
あんたには止められない
우리는 bonny & clyde
私たちはboony & clyde
No 1 2 3 it goes 하늘 끝까지
No 1 2 3 it goes 空の果てまで
너의 단 한 번의 기회는
あんたの1回きりのチャンスは
끝나고 말았지
終わっちゃったでしょ
그리 쉽게 네가 원한 걸
そう簡単にあんたが望んだものを
가지려 했다니 madada
手に入れようとしたなんて
Now you left with nada
이젠 내게 다가오는건 my lover
今私に近づいてくるのはmy lover
Say good bye to my baby
While we pass you by
니가 그를 버린 걸 알아
あんたが彼を捨てたって知ってる
아주 냉정히 넌 떠났었잖아
あんたはすごく冷たく去って行ったじゃない
너 때문에 헤매던 그를
あんたのせいで彷徨っていた彼を
위로했던 건 바로 나야
慰めたのはまさに私だよ
생각해봐 그의 맘을
考えてみて彼の心を
네게 상처 받은 뒤로
あんたに傷付けられた後
얼마나 힘들었을지
どんなに苦しかったか
이제서야 너의 그늘을 벗어나
今やっとあんたの影から抜け出して
그는 내게 맘을 열게 된거야
彼は私に心を開くようになったの
너는 이러면 안돼
あんたはこんなことしちゃだめ
그에게 다가오지마
彼に近付くな
그의 사랑 받을 자격 넌 없어
彼に愛される資格があんたには無い
네가 필요할 때만
あんたが必要な時だけ
넌 그를 찾아오잖아
あんたは彼の所に来るじゃない
이젠 내가 너를 용서않을래
もう私があんたを許さない
My asiatic knights
But bad like bo bo left
Stand ready for the attack
They always got my back
Eyes of dragonflal
Always ride by my side
Cuz we partners in rhyme
Throught millenium times
친구의 친굴 사랑하게 된
友達の友達を好きになった
나는 슬픈 영화 속의
私は悲しい映画の中の
주인공이 될지 몰라서
主人公になるかもしれないけど
혼자 나만을 원망한 나
一人で私だけを恨んだ私
다신 그런 바보같은
二度とそんなバカみたいな
생각하지 않을거야
考えはしないよ
Yeah you know who we be
Baby t and the tse
In 99 prime time to shine
Baby t hit me one more time
니가 그를 버린 걸 알아
あんたが彼を捨てたって知ってる
아주 냉정히 넌 떠났었잖아
あんたはすごく冷たく去って行ったじゃない
너 때문에 헤매던 그를
あんたのせいで彷徨っていた彼を
위로했던 건 바로 나야
慰めたのはまさに私だよ
이제와서 어떻게 넌
どうして今さらあんたは
옛날로 돌아가자는 말을
昔に戻ろうって言葉を
또 쉽게 꺼낼 수 있니
また簡単に持ち出せるの
니가 그의 마음에 줬던 상처가
あんたが彼の心に与えた傷が
이제 겨우 사라지고 있는데
今やっと消えて行ってるのに
너는 이러면 안돼
あんたはこんなことしちゃだめ
그에게 다가오지마
彼に近付くな
그의 사랑 받을 자격 넌 없어
彼に愛される資格があんたには無い
네가 필요할 때만
あんたが必要な時だけ
넌 그를 찾아오잖아
あんたは彼の所に来るじゃない
이젠 내가 너를 용서않을래
もう私があんたを許さない
다시 그를 찾지마
もう彼の所に行くな
그에게 다가오지마
彼に近付くな
이제 내가 그에 곁에 있으니
もう私が彼のそばにいるから
그와 나의 사랑을
彼と私の愛を
더이상 방해하지마
これ以上邪魔するな
이제 그에게는 내가 필요해
今彼には私が必要だ
Hit me one more time
Baby one more time
Hit me one more time
Baby one more time
Hit me one more time
Baby one more time
Hit me one more time
Baby one more time
Hit me one more time
Baby one more time
Hit me one more time
Baby one more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