備忘録

KPOPあれこれ

チョン・セウン (정세운)  Be a fool 歌詞和訳

※意訳・誤訳あり 勉強中なのでぜひご指摘くださいㅠㅠ

간지럽고 쑥스러운
くすぐったくて照れくさい
진심 가득한 맘 나는 참 좋아해
本心いっぱいの心僕は本当に好きだ
Deep in my heart
상처는 다 이 맘이 다쳐 생긴 건 아닐까
傷は全部この心が痛むことじゃないかな

웃고 울고 넘어지다
笑って泣いてつまずく
나도 모르게 생겨버린 멍
僕も知らないうちにできた痣
그저 그래 넘어가다
ただそうして過ぎていく
나도 모르게 커져버린 병
僕も知らないうちに重くなった病

멋져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かっこよく見えなくても別にいい
I’ll be a fool 내겐 충분해
I’ll be a fool 僕には十分だよ
잘나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偉く見えなくても別にいい
I’ll be a fool 내겐 소중해 넌
I’ll be a fool 僕には大切だよ君は

기다리고 바라보고
待って願ってみる
함께 할 수 있어 나는 참 행복해
一緒にいられて僕は本当に幸せだ
Deep in my heart
상처는 다 아물기 위해 아파 왔던 걸까
傷は全部癒えるために痛んだのかな

웃고 울고 넘어지다
笑って泣いてつまずく
나도 모르게 생겨버린 멍
僕も知らないうちにできた痣
그저 그래 넘어가다
ただそうして過ぎていく
나도 모르게 커져버린 병
僕も知らないうちに重くなった病

멋져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かっこよく見えなくても別にいい
I’ll be a fool 내겐 충분해
I’ll be a fool 僕には十分だよ
잘나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偉く見えなくても別にいい
I’ll be a fool 내겐 소중해 넌
I’ll be a fool 僕には大切だよ君は

멋져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かっこよく見えなくても別にいい
I’ll be a fool 내겐 충분해
I’ll be a fool 僕には十分だよ
잘나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偉く見えなくても別にいい
I’ll be a fool 내겐 소중해 넌
I’ll be a fool 僕には大切だよ君は

I’ll be a fool 아프다 해도
I’ll be a fool 痛んでも
I’ll be a fool will be a fool
Be a fool for u
I’ll be a fool 몰라준대도
I’ll be a fool 分かってもらえなくても
I’ll be a fool will be a fool
Be a fool